티스토리 뷰


내일까지 기다리지 말고 오늘 집주인의 보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많은 곳, 특히 중서부에서 토네이도는 무작위로 튀어나와 수백 채의 집을 황폐화시킬 수 있다.


집에 대한 피해는 예측할 수 없다.


토네이도가 잦은 지역에 거주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좋은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


보험에 대한 팁을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많은 임대인들이 임대인의 정책의 중요성을 무시한다.


집주인의 보험에 의존하여 소유물을 보호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집주인의 보험의 구체적인 내용은 부동산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소지품이 가려지길 원한다면, 반드시 자신의 정책을 구입해야 한다.




집주인의 보험료를 낮추는 좋은 방법은 주택담보대출금을 전액 납부하는 것이다.


만약 보험회사에서 당신이 당신의 집에 더 많은 지분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본다면 당신의 요율은 크게 떨어질 것이다.


그 믿음은, 만약 여러분이 집을 완전히 소유한다면, 여러분은 집을 잘 돌볼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라는 것이다.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소지품에 대한 현재 재고가 있는 것이 현명하다.


불행한 전손 사건을 겪은 사람들은 한 가정 내 모든 것의 구체적인 내용을 상기하는 것이 어려운 작업임을 증명할 것이다.


사진과 영수증은 포함된 소지품을 회사에 알리기 위한 이상적인 방법이다.




집의 어떤 요소는 어떤 일을 하든 집주인의 보험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수영장이 있다면 수영장이 나타내는 위험 때문에 보험료가 더 비쌀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소화전 같은 비상자원에서 멀리 떨어져 살수록 보험료도 높아진다.


이것은 이러한 서비스들 중 하나 근처에 있는 집을 선택하라고 제안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비용 계산에 어떤 요소들이 포함되는지 지적하기 위해서 논의된다.




스마트 보안 시스템 및 표준 스모크 알람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프리미엄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다.


그것들은 모두 비싸지 않고, 집이나 집을 떠나 있는 동안 당신에게 안정감을 줄 것이다.




보험을 변경하기 전에 저당물을 갚아라.


이 사실에 의해 당신의 보험료율은 상당히 낮아질 수 있다.


보험회사들은 집을 완전히 소유한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그들의 집을 더 잘 돌볼 것이라고 가정한다.




할 수 있다면, 집을 다 갚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보험 제공자들은 일단 집을 소유하고 나면 더 잘 돌볼 것이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덜 위험하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보험사는 당신에게 연간 보험료 할인을 보상할 수 있다.


담보 대출이 완전히 상환되는 즉시 보험사에 전화를 걸어 저축을 시작하십시오.




주택보험을 위해 고려 중인 보험회사의 재무안정성과 건강상태를 확인한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청구서를 제출해야 한다면 그들이 청구금을 지불할 것을 보장할 것이다.


일단 그 정책을 구입하면, 3개월마다 이것을 해라.




지진 지역에 사는 사람은 누구나 지진 커버리지를 받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지진이 발생해 이런 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집 수리비를 내고 파손된 재산을 교체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기 때문이다.




한 제공업체로부터 다른 정책을 구입하여 주택 소유자의 보험에 드는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보험사들이 보험상품을 끼워팔기 위해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회사마다 다르고, 해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매년 특정 기업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보험 옵션이 제공되는지 알아보려면 보험 회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전화하십시오.




이 조언들은 당신의 정책에 돈을 절약하는 것에서부터 당신이 가장 좋은 정책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까지 모든 것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집에 관한 한 미안하기보다는 안전한 것이 득이 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