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산 상태에서 빚을 다 갚는 방법



국가 경제는 여전히 열악한 상태에 있다.


실직한 사람이 많아지면서 빚에 빠지는 사람도 늘고 있다.


빚이 있으면 파산 신청을 할 수 있는데, 이는 끔찍한 일로 보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파산 위기에 처해 있다면, 이 기사를 읽고 어떻게 하면 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세금 의무를 신용카드로 청산하고 파산 신청을 할 생각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


국가의 많은 지역에서, 이 부채는 상환될 수 없을 것이고, 당신은 국세청에 상당한 액수의 빚을 질 수 있다.


다른 매체(예: 신용 카드)로 부채를 이전하는 것 역시 마술처럼 세금 부채를 방출할 수 없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보시다시피 이런 상황에서는 파산신청을 할 때 부채가 풀릴 때 카드를 쓸 필요가 없다.




파산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생기면, 채권자들을 갚기 위해 퇴직금이나 저축금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거나 심지어 빚을 갚기 위해 시도조차 하지 마라.


퇴직할 때까지 퇴직금을 손대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야 한다.


저축한 돈을 다 써버려야 할 것 같지만, 앞으로는 금전적인 보장이 거의 없는 것을 막기 위해 완전히 쓸어 버리는 것은 피하라.




만약 파산이 당신에게 선택사항이라면, 변호사의 서비스를 확보하라.


도산의 온갖 내막으로 모든 지식을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파산 변호사가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이 모든 것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파산 신청 전에 어떤 새로운 법률이 발효될 지에 대해 파산 변호사와 상의하십시오.


파산법은 많이 바뀌며, 신고하기 전에, 당신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러한 법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주 정부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재정 문제에 대한 더 간단한 해결책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부채가 적다면, 일종의 소비자 상담 프로그램을 시도해보라.


일부 채권자들은 더 낮은 이자율, 더 낮은 연체 수수료 또는 더 긴 대출 기간으로 빚을 갚도록 돕기 위해 당신과 협력할 것이다.




파산 13장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다른 법보다 당신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수입원이 규칙적이고 당신의 무담보채무가 25만불 미만이라면, 13장 파산은 당신이 신청할 수 있는 것이다.


13장에 따라 집을 확보하고, 지불계획으로 빚을 갚을 수 있다.


이 계획은 보통 3년에서 5년 정도 지속되는데, 그 기간 동안 무담보 채무를 면제받게 된다.


만약 당신이 제때 지불하지 못하면, 법원은 당신의 소송을 기각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7장 파산을 선택하기 전에, 보통 가까운 친척과 친구인 당신이 가진 어떤 공동 서명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 보라.


7장을 신청할 때, 당신은 공동채무자와 당신 자신이 서명한 부채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명심해라, 그 빚은 이제 당신의 공동 채무자의 유일한 책임이 된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부끄러워할 것이 없다는 사실을 마음속에 확고히 규명하라.


종종 파산과 함께 죄책감, 수치심, 가치 없는 감정이 찾아온다.


비록 파산을 다루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지만,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파산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재정적인 혼란의 시기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다.




몇몇 새로운 직업이 생겨나기 시작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은 괜찮은 수입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어떤 직업을 찾든지 찾고 있다.


수입이 일정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파산을 면할 수 있을 것이다.


바라건대, 파산 신청을 할 필요가 없기를 바란다.


우리는 네가 잘 지내길 바란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